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방법

2020. 6. 15. 19:08카테고리 없음


훌륭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방법



사람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


멋진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이 많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한 유용한 요령과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질문이나 코멘트를 묻고 이에 대한 답변을 짧은 동영상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이 질문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줌으로써 콘테스트를 만들어라.




동영상에 웹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이 사이트를 조직한 방식을 볼 수 있다.


사용 방법 비디오를 만들 때도 스크린샷을 사용하십시오.


스크린샷을 포함하려면 스크린샷을 바탕 화면에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추가하십시오.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산만해지기 쉽다.


동영상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적어서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주제만 고수하면 잘 될 거야.




동영상의 이미지를 개발하십시오.


데모, 직설적인 대화 또는 유머가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판단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제품과 특정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고려해야 한다.


마케팅 비디오에 대해 어떤 톤을 설정할지 결정할 때 비즈니스에 제공할 이미지와 함께 다음 요소를 사용하십시오.




참석하는 공개 행사에는 반드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전문가 인터뷰를 하거나 행사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도 있다.


공개 연설을 하는 경우, 이벤트가 비디오에 녹화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만들 때 시청자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고객들을 불러 행동을 개시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이런 강력한 접근법이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시청자들을 위해 과정을 간단하고 투명하게 만들어야 한다.




비디오에 있는 다른 소셜 링크에 대해 반드시 언급하십시오.


예를 들어, 유튜브 사용자는 페이스북으로 안내될 수 있다.


모든 사이트를 교차 홍보하여 최대 웹 트래픽을 달성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비디오를 연결하면 트래픽과 판매량이 실제로 증가할 수 있다.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동영상이 저절로 입소문이 날 겁니다.


당신은 이 비디오를 당신의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 판매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하는지 모른다면 그것을 볼 수 없다.




동영상의 성공률을 측정해 보십시오.


추측만으로 고객에게 비디오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추측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 숫자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봤는지, 얼마나 많은 비디오를 봤는지, 그리고 그 이상을 봐.




앞서 언급했듯이, 어떤 사업을 성장시키는 현명한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지만, 도전은 존재한다.


비디오 마케팅에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기 위해 언급된 팁과 요령을 반드시 구현하십시오.


완벽하게 실행하고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